제품보증기간




OBSBOT Tail 제품의 보증 기간은 해당 제품이 배송되는 날부터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리 정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제품이 설명서대로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주)에이아이원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 OBSBOT에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조건에 따라 서비스도 다를 수 있습니다.

(주)에이아이원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문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특정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도록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상담 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를 해결 할 수 없는 경우 제품을 (주)에이아이원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OBSBOT은 부품별 각기 다른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리 정책"과 "반품 및 환불 정책"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수리 정책]

품질 보증기간 동안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수리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요 부품의 대한 보증 기간은 하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무상 수리를 받으시려면 다음의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① 보증 기간 동안 정상적으로 사용 중인 제품을 사람이 아닌 제품 성능에 의해 손상 되었을 경우

② 비공식적인 지침에 따라 분해, 작동 또는 수정에 의한 손상 원인이 없을 경우

③ (주) 에이아이원의 정식 제품이 확인된 경우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료 수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① 의도적인 충돌 또는 기타 고장 작동에 의한 손상

②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수정에 의한 손상

③ 호환되지 않는 충전기를 잘못 사용하여 발생하는 손상

③ 고온, 비 & 눈, 먼지 등의 환경에서 사용함으로써 제품이 손상될 경우


[품질 보증]

제품 주요 부품의 보증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리튬 배터리에 대한 6개월 보증이 적용됩니다(충전 주기의 200배 이상).

- 이 기간 동안 기존 케이블을 사용하여 제품을 충전할 수 없거나 완전히 충전할 수 없을 경우.

② 드라이브 및 제어 시스템에 대한 1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 제품이 해당 기간 동안 설명된 되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③ 카메라/렌즈 1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 촬영 영상이 해당 기간동안 흐릿함, 반점 또는 변색됐을 경우.

④ 짐벌에 대한 1년 보증이 적용 됩니다.

- 짐벌이 해당 기간 동안 작동하지 않거나, 지글거리거나, 많이 흔들릴 경우.

⑤ 케이블은 5개월 동안 보증이 적용됩니다.

- 해당 기간 동안 내부 케이블이 파손되거나 단락되거나 단선될 경우.

⑥ 마이크는 6개월 동안 보증이 적용 됩니다.

-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이 녹음하지 못하거나 노이즈가 너무 많을 경우 적용